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언론에 보도된 더치과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언론보도] "치아 건강 제대로 알고 치료하세요"

작성자
더치과
작성일
2017-04-24 12:20
조회
5546

예부터 오복(五福) 중 하나로 여길 만큼 중요하게 생각되던 치아 건강은, 한번 잃게 된다면 회복이 불가능한 만큼 꾸준히 신경 써야 되는 소중한 신체의 부분이다. 환한 미소 속에 빛나는 가지런하고 하얀 이는 첫 만남의 인상에서도 화사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최근엔 치료 목적뿐만 아니라 미용의 목적으로도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더치과 박재성 원장은 "취업과 대학 입학 등을 앞둔 많은 사람들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치과에 찾아오고 있다"며, "보기 흉한 교정장치를 긴 시간 동안 착용하고 있어야 해서 거부감이 많았던 치아 교정도 최근엔 '라미네이트' 시술을 통해 간단하게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박 원장이 설명한 라이네이트 시술은, 6개월이내의 간단한 교정작업 후 치아 일부분을 삭제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인고의 시간을 견뎌야 미녀가 된다'라는 말까지 있었던 기존 교정 방식보다 획기적으로 줄은 교정 기간 때문에 연예인들이 선호한다고 알려져 일반인들에게까지 보편적인 시술로 알려진 라미네이트는, 과도한 시술 때문에 시신경이 있는 부분까지 치아를 깎아내려 시린이 증상을 보이는 부작용도 속출하기도 했다.



기사 전문 보기: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12200100176230010874&servicedate=20131219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