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언론에 보도된 더치과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언론보도] 급속교정, 빠를수록 좋다?…개개인에 맞는 정밀진단 선행돼야

작성자
더치과
작성일
2017-04-20 15:25
조회
5605

급속교정, 빠를수록 좋다?…개개인에 맞는 정밀진단 선행돼야



최근 외모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치아교정은 불규칙적인 치열을 바로 잡고, 부정교합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이를 통해서 기능적, 심미적 개선을 목표로 하는 대표적인 치과 진료과목 중 하나이다.

특히 치아교정을 통해 가지런한 치아라인이 형성되면 저작능력과 발음 향상, 양 턱의 균형, 충치예방 등 기능적인 개선이 이뤄지게 된다.

이처럼 뚜렷한 치아교정의 장점 때문에 교정에 대해 알아보는 사람들은 많지만 선뜻 결정을 내리기는 쉽지 않다. 2~3년이라는 불편한 교정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일반 교정에 비해 기간을 단축시킨 급속교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급속교정의 방식은 기존의 교정방식보다 좀 더 특별한 과정을 거친다.

흔히 알고 있던 일반 교정방식에 외과적 술식을 더한 것이 급속교정인데 외과적 술식이란 잇몸뼈를 자극해 치아이동속도를 촉진시키는 술식이다.



기사 원문 보기: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40402109923811008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