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당신의 치아에 딱 들어맞는 임플란트 찾기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어릴 적 양치를 잘 하라는 말을 누구나 들어봤을 것이다. 그건 말은 꼭 치과의사만 하던 것이 아니다. 많은 이들에게 그런 충고를 들어봤을 것이다. 나이를 먹은 뒤에도 양치를 하기 싫어지는 날 침대에 누우면 어릴 적 들은 충고가 귓속에 맴돌 때가 있다. 정말로 이렇게 양치에 소홀히 하면 병이 생기나, 하고 생각해 본 적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결국 아무래도 좋을 거란 생각에 이불을 덮어 쓰는 것이 일상이다. 그런 와중 구강 속에선 충치가 꾸준히 번식하기 시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치는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런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그 끝은 임플란트의 종류를 알아보고 가격을 고민하는 때가 될 것이다.

 

압구정 더치과에 찾아오는 환자들 중 임플란트를 원하는 분들은 충치로 인해 치아 건강을 잃었거나, 잇몸병으로 인해 치아가 빠진 경우가 대부분이다. 기본적으로 임플란트 시술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치아, 혹은 제 3의 치아라고 부른다. 치아가 뽑혀 없어진 자리의 턱뼈에 직접 골을 이식하고 부가적인 수술을 하여 부피를 늘린 곳에 임플란트를 심어 치아 기능을 회복하는 것을 뜻한다. 오늘은 압구정 더치과와 함께 임플란트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임플란트의 종류는 무수히  많고 분류 방법 또한 무수하게 많다

 

임플란트는 분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우선 형태에 따라 분류할 수 잇는데, 임플란트에 나사가 있어 초기의 고정이 유리하고 뼈와 접촉하는 범위가 넓어 안정적인 나사형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고정체의 표면에서 얻는 원통형 임플란트가 있다.

 

또한 턱뼈 속에 임플란트를 넣는 방법인 우리가 흔히 아는 골 내 임플란트와 연한 조직 안에서 유지 하는 형태의 점막 내 임플란트가 있는데, 후자의 경우 지금 사용되지 않는 임플란트의 종류다. 또한 신경 치료를 거친 후 근관을 관통하며 접착되는 임플란트인 근관 내 임플란트도 있다.

 

임플란트의 종류를 정하는 건 주로 시술 전에 의사와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 만약 잇몸병이 있는 경우 임플란트를 수술하기에 앞서 치료가 필요하며, 그 외에도 각종 질환이 임플란트에 영향을 미친다.

 

심근경색증이나 당뇨병, 빈혈, 골다공증과 임신 여부가 임플란트가 행해지는 부위와 유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골다공증의 경우 임플란트가 뼈에 접착 되는 것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

 

한 편 임플란트를 틀니와 같다고 착각하시는 환자 분들이 있는데, 엄연히 다르다. 틀니는 치아의 뿌리를 만들 수 없어 모양이 변하기 때문에, 씹을 때마다 아픈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임플란트는 이런 틀니의 문제를 해결하는 치과 시술로 틀니처럼 별도의 움직임을 않기 때문에 자신의 치아와 같은 느낌이 든다. 또한 틀니의 경우 씹을 때마다 통증이 느껴질 때가 있지만 임플란트는 통증이 거의 없다. 또한 외관의 차이가 적어 심미적이다.

 

그러나 턱에 직접 무언가를 박는 것에 대한 공포를 느끼시는 환자들이 많을 텐데, 임플란트 시술의 성공률은 굉장히 높은 편이다. 또한 시술 연령도 뼈의 질을 검사하고 성과에 따라 노년기의 환자들까지 문제 없이 가능하다.

 

특히 노년기에 접어들면 면역력의 약해지고 잇몸병에 위험하기 때문에 틀니를 사용하며 “씹는 것도 힘들다.” 하고 말씀하시기도 하는데 임플란트는 그런 틀니의 단점을 막았다고 할 수 있겠다.

 

 압구정 더치과에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임플란트 제품의 종류

 

임플란트를 제조하는 회사를 파악하고 제품의 질, 그리고 가격을 따져보는 것도 필요하다. 현재 압구정 더치과에선 국산 임플란트 업계에서 정상급으로 우대 받는 오스템과 덴티움의 임플란트와, 외국에서 유명한 SPI SYSTEM의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은 아직 고가이기 때문에 시술 비용은 어느 정도 각오하는 것이 좋겠지만, 그 만큼 가격에 보답하는 상품을 선정하는 게 중요하다. 다음은 압구정 더치과에서 사용하는 임플란트 제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의 임플란트 제품 시장을 가장 많이 점유하고 있는데, 오스템 임플란트는 생체 친화성이 뛰어난 표면처리와 우수한 표면 청결도, 그리고 임플란트의 초기 고정력이 우수하고 뼈 손실을 최소화하여 독성이 없는 것으로 유명해 미국과 EU 등의 까다로운 의약품 인증 기준을 통과한 우수한 상품이다.

 

  덴티움 임플란트 “임플란티움”

 

덴티움 임플란트의 제품인 임플란티움은 국내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2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치과 의사들 사이에서 좋은 품질로 유명하다. 임플란티움 역시 미국 FDA와 EU 품질 인증 CE, 호주 ARTG인허가 취득 등 세계적으로 상품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임플란트 가격 때문에 저가인 제품을 쓰면 큰코 다친다

 

임플란트는 가격이 비싼 만큼 원가 절감을 위해 저가의 임플란트를 권하는 경우가 있고, 또한 그런 상품을 원하는 환자도 있다. 허나 임플란트의 부작용을 제대로 파악한다면 임플란트는 결코 가격을 더는 방향을 우선해서 무작정 정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모든 치과에서 원가 절감을 위해 임플란트를 권하는 건 아니다. 압구정 더치과를 포함한 대부분의 치과는 시술에 앞서 임플란트 상품에 대한 정보나 가격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주므로, 환자는 관련 정보를 검토한 뒤 자신에게 꼭 맞는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Leave a Reply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