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치아미백 시술권 증정 이벤트, 나도 영화감독이다 – 압구정 더치과의원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치아미백 시술권 증정 이벤트, 나도 영화감독이다 – 압구정 더치과의원

 

 

<나도 영화감독이다>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내노라하는 베테랑 배우들이 영화를 직접 제작하며 겪는 에피소드들을 다룬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과 압구정 더치과의원이 손을 잡고 이벤트를 하나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영화감독이다’가 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인지, 그리고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압구정 더치과의원의 장점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래 영상에도 간략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나도 영화감독이다>, 어떤 프로그램?

 

 

<나도 영화감독이다>는 채널 CG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CGV에서 로케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 김형구 PD가 총괄하고 있지요. 6월 11일부로 방송을 시작했으며 한상진, 이다희, 임주환, 이채영 등의 베테랑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큰 관심과 호응을 얻는 중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배경은 시애틀입니다. 시애틀은 도시적이고 입체적인 전경과, 빌딩 아래로 넓게 펼쳐진 바다가 인상적인 곳이지요. 이 선명하고 아름다운 도시에서, 베테랑 배우들이 영화 제작의 모든 과정을 소화해내며 벌이는 에피소드가 이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입니다.

 

시나리오 작성, 제작비 결정, 캐스팅, 촬영까지 영화 제작자가 소화해내는 일련의 과정들이 배우의 손에서 어떻게 재탄생하는가, 가 이 방송의 중심 구성이지요. 아직 2화만 방송되었는데도, 벌써 이 프로그램에 사용된 OST며 배경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도 영화감독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 및 이벤트 내용

 

0619_더치과 나도 영화감독이다 4

 

<나도 영화감독이다>는 여행사, 성형외과 및 치과와 손을 잡고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매주 (목) 밤 9시 <나도 영화감독이다> 2, 3, 4화 본방사수하기.
  2. 방송 도중 화면 하단에 송출되는 TV 쿠폰을 찍어 #1129(유료 100원)로 보내기.

 

2화는 벌써 방영이 되었으니, 남은 회차들을 잘 챙겨보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본 이벤트에 응모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애틀 왕복 항공권, IPL 레이저 시술권, 치아미백 시술권 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치아미백 시술권은 특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수의 연예인들이 방문하는 압구정 더치과의원에서 시행되는 데다, 보다 많은 분들에게 적용이 가능한 이벤트이니까 말이지요.

 

 

압구정 더치과의원은 어떤 곳?

 

0619_더치과 치아미백 홈페이지 1

 

압구정 더치과의원은 박재성, 주종원, 하여란 원장님이 공동 대표 원장을 맡으며 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및 기타 치료를 병행하고 있는 종합 치과입니다. 연예인을 대상으로 따로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직접 찾아오는 곳이며, 일반 환자 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특히 박재성 원장님이 맡고 있는 압구정 더치과의원의 치아미백은 그 전문성과 노하우가 보장되어 있는 시술입니다. 본 치과에서 시행하는 전문가미백에는, 세계 1등 전문가미백제인 Zoom2 미백제가 사용됩니다. 이는 식약청 인증을 거친 의약품이기도 하지요.

 

또한 ‘심미보존 미백 전문 치과’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외선 미백기와 가시광선 미백기, 둘 다를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자 분들의 치아 상태에 맞는 치료가 가능해지고, 이 시림 등의 부작용도 적게 발생하는 것입니다.

 

 

압구정 더치과의원의 치아미백 패키지

 

 

압구정 더치과의원에는 두 가지의 치아미백 패키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무제한 치아미백’입니다. 말 그대로, 환자 분이 만족하실 때까지 전문가 미백을 진행하는 것이지요(최소 6회). 여기에 치아 미세 연마와 자가 미백 세트를 더한 것이 바로 ‘무제한 치아미백 패키지’입니다.

 

두 번째는,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을 같이 진행하는 ‘전문가&자가 미백 패키지’입니다. 전문가 미백은 미백제에 사용되는 과산화수소의 농도가 높고, 특수한 미백기를 통해 시행되기에 그 효과가 뛰어나긴 하지만(지속기간 6~9개월), 자가 미백과 병행했을 시에는 효과가 더욱 상승합니다. 말하자면, 전문가 미백의 효과를 더욱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것이 자가미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치과 치아미백의 마지막 장점은, 저렴한 비용에 리터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문가 미백은 한 번 받고 나면 오래 지속되긴 합니다. 그러나 하얀 치아를 평생 유지하려면 리터칭이 필요하지요. 치아미백 패키지 및 리터칭의 자세한 가격은 아래 예약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압구정 더치과의원에서 전해드렸습니다. 베테랑 배우들의 험난한 영화 제작기도 보고, 하얗고 깨끗한 치아도 얻어가세요!

 

 

강남 압구정 더치과의 치아미백 패키지 예약 페이지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Leave a Reply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