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강남교정잘하는치과 찾는 법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바야흐로 봄입니다. 하지만 미세먼지 지수가 오늘 너무 높아서 밖에 다니기는 힘들 것 같아요.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꼭 챙기세요~

봄을 맞아서 치아교정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네요. 만약 강남교정잘하는치과를 찾으신다면 제일 먼저 알아보시는 게 아마 지인들의 후기, 그리고 실제 인터넷의 후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강남교정잘하는치과 들이 많지만 괜찮은 곳을 찾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특히 강남과 압구정 일대는 경쟁도 심하고 해서 수많은 치과들 중에서 선택을 하기가 까다롭지요.

잘하는 치과의 조건 몇 가지를 살펴 볼게요.

 

 

 

하나, 원장선생님이 직접 진료하시는지

원장 선생님의 직접 진료 여부는 가장 먼저 알아 보셔야 할 사항입니다.

페이닥터 선생님들도 실력이 좋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이와는 별개로 환자 분들의 입장에서는 무조건 원장선생님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에 담당 선생님이 바뀌거나 했을 때에 생기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환자 분들께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정은 하루 이틀에 끝나는 진료가 아니며 치아가 변하는 과정을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는 대형진료입니다. 때문에 한번 맡은 선생님이 계속 보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치아교정기는 과정에 따라서 조금씩 조정되어야 하는데, 여태까지의 환자 상태를 잘 아는 선생님이 계속 맡아서 조절을 해준다면 환자에게는 더 좋겠지요?

 

 

 

둘, 교정 환자만을 위한 공간이 따로 있는지

강남교정잘하는치과 대부분은 교정 환자들만을 위한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교정을 할 때에는 이런저런 장비가 많이 필요하며, 환자 분들은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으셔야 하는데 당연히 교정 환자들만을 위한 공간이 있는 게 좋겠지요?

 

 

셋, 정해진 환자 수만 받는지

이미 교정을 받아 보신 환자 분들께서는 너무 바쁜 병원에는 가지 말라고 하십니다. 실력이야 있을지 모르지만 환자가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한명 한명 신경을 써주지 못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하루에 진료 받을 수 있는 환자 수를 신경쓰지 않고 왕창 받아서 진료하는 것을 일명 덤핑진료라고 합니다. 아주 가끔 이런 식으로 진료를 하는 병원이 있습니다. 상담을 받으면서 원장 선생님이 얼마나 잘 진료를 해주시는지, 덤핑진료를 하는 곳은 아닌지 눈여겨 살펴 보세요.

 

 

넷, 교정 담당 원장님의 경력

교정을 담당하시는 원장님이 어떤 경력을 갖고 계신지도 중요합니다. 강남교정잘하는치과 원장님의 출신 학교와 병원뿐만 아니라 대한교정학회의 인정의인지도 체크하셔야 하고 단순히 인정의인지, 교정 전문인지도 확인하세요.

다른 병원에서도 근무하신 경험이 있으시거나 하다면 더 좋겠지요?

 

다섯, 심미치료라면 연예인이 많이 오는 곳으로

강남교정잘하는치과들은 심미치료에 일가견이 있는 곳입니다. 심미치료란 교정이나 미백, 라미네이트 등 미관과 건강을 모두 신경써야 하는 치료를 뜻합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곳을 선택하세요. 유명인들은 결코 치과를 아무 곳이나 선택하지 않습니다.

단 중요한 것은 스타를 고용한 마케팅인지 아니면 정말 스타들이 찾아온 곳인지 잘 살펴 보셔야 한다는 것~

 

 

 

봄이 되면서 교정 생각하시는 환자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어요.
모쪼록 본인에게 맞는 치과를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Leave a Reply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