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언론에 보도된 더치과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언론보도] 교정 비용과 시기가 걱정이라면?

작성자
더치과
작성일
2015-07-01 18:20
조회
7658

치아 교정 치료, 시기와 비용이 걱정이라고? 무서운 치과 방문기


아이들은 치과를 무서워한다. 어쩌면 이렇게 바꿔 말해도 되겠다. 아이는 치과에 가 본 적 없는 아이와 치과를 두려워하는 아이 둘로 나뉜다고. 물론 어른이라고 해서 치과 치료를 달갑게 여기지는 않는다. 본 기자 또한 나이를 먹어서도 늘 치과 가는 일이 곤혹스럽다.

가까스로 예약한 시간에 치과에 도착해 들어선다. 치과에서만 풍기는 특유의 ‘냄새’가 코를 엄습한다. 깨끗한, 소독 된 것이 갖는 냄새지만 반사적으로 몸이 움츠러든다. 대기실에 앉아 차례를 기다리다가 한 모녀에게 눈길이 이끌린다. 이제 초등학교에 막 들어갔을까 싶은 아이가 엄마와 재잘재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앞니 빠진 자리가 도드라진다. 앞니에 큰 김을 한 장 붙이고 나와 관객을 웃기던 옛날 코미디언이 생각나기도 한다.

웃는 게 귀여워 유심히 지켜보니 이가 조금 비뚤어져 자라는 것 같다. 아마 젖니가 빠지고 새로 나는 이 때문에 치과에 왔을 것이다. 그런 아이를 바라보는 엄마의 얼굴은 조금 피곤해 보인다. 걱정을 담은 눈빛이다. 아이는 치과에 처음 왔을 테고, 잠시 뒤에는 진료실을 울음 소리로 가득 채울 터이다. 아이 엄마는 감출 데 없는 부모의 눈으로, 가만히 아이를 바라보고 있다.


(후략)


기사 원문 : http://beautyhankook.wow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459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