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언론에 보도된 더치과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언론보도] 라미네이트 치아성형으로 결혼식 준비하기

작성자
더치과
작성일
2015-07-01 18:04
조회
7668

단 한 번뿐인 결혼식 빛내는 라미네이트 치아성형
2010-07-09 16:54:49


돌아오는 가을 결혼시즌에 맞추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올 여름은 매우 중요하다. 결혼식에서부터 혼수, 예물 준비로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누구보다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다이어트나 피부관리 등에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최고로 빛나기 위해 예비신부들이 하는 다양한 준비 중 하나는 다름아닌 치아미백과 치아성형이다. 아름다운 미소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하얗고 고른 치아인데, 단 기간에 치과에서 미백효과 및 치열교정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치아성형 중에서도 라미네이트가 특히나 인기를 끌고 있다.

라미네이트는 고르지 않은 치열로 인해 웃는 모습에 자신이 없는 경우에 생각해볼 수 있는 하나의 대안으로, 치아를 얇게 삭제한 후 도자기를 이용하여 얇은 치아 모양의 박편을 만들어 치아 표면에 붙이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 같은 비교적 간단한 치료 만으로도 인상에 많은 변화를 줄 수 있어 이미지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후략)


기사 원문 : http://news.cnbnews.com/category/read.html?bcode=119173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