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언론에 보도된 더치과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언론보도] 라미네이트 단점 보완, 루미네이트

작성자
더치과
작성일
2015-07-01 18:02
조회
8487

치아성형의 떠오르는 강자, ‘루미네이트’ 2010-06-17


평소 고르지 않고 삐뚤어진 모양의 치열과 누렇게 변색된 치아로 인해 입에 힘주어 말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린 대학생 이모(22)양.

무언가 어색해 보이는 그녀의 표정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항상 지적을 받던 이양은 단 기간 내에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를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던 차에 루미네이트 시술정보에 대해 접하게 되었다.

더치과(THE치과) 박재성 원장은 “일반적으로 치아에 문제가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심리적인 위축감으로 인해 일상 생활을 하는 데에 여러 가지 영향을 받는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라미네이트나 루미네이트(루미니어) 등의 간단한 치아성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단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라미네이트 시술은 예전부터 많은 연예인들이 받아온 사실이 밝혀져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치아성형 중 하나이다. 치아 손상을 최소로 하여 치아 보존에 유리한 치아성형의 한 방법인 라미네이트는 시술이 간편하고 단 기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치아성형 중 하나다.

다만 치료과정 중 치아를 삭제해야 하므로 이 시림 증상이 동반될 수 있다는 불편함이 있어 꺼려지는 부분도 있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탄생한 것이 바로 루미네이트 시술이다.


(하략)


인터넷뉴스팀 한승욱기자 press@gooddaysports.co.kr

원문 URL : http://www.gooddaysports.co.kr/news/?cset=hot&bset=view&tot_code=271&code=17367&dn=20100617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