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 더치과의원
Call Us Free: 1-800-123-4567

치아 미백의 효과를 올리는 방법들

Want create site? With Free visual composer you can do it easy.

‘치아 미백 생각보다 효과 없대’ 이런 말을 들어 보셨나요? 치아 미백은 개인차가 있는 시술이기는 합니다. 똑같은 약재로 똑같은 치과에서 똑같은 의사에게 받아도 치아 상태에 따라 밝아지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메이크업 등에도 더 효과적으로 피부톤을 살리고 눈매를 강조시키는 방법이 있듯이, 치아 미백 또한 더 큰 효과를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치과의사들이 말하는 ‘미백 효과 올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답니다. 🙂

 


 

하나,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을 같이

전문가 미백은 의사가 직접 정확한 양으로 미백제를 투여해 치아 색을 밝게 만드는 방법인데, 여기서 자가 미백을 같이 받으면 치과에서 미백을 한 번 받고 + 집에서 관리를 추가로 하게 됩니다. 더치과의 경우는 이렇게 효율을 올리기 위해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을 패키지 치료로 진행하고 있기도 합니다.

둘, 미세연마는 필수

치아 미세연마라는 시술을 들어 보셨나요? 미백제로 완벽하게 없앨 수 없는 치아 겉면의 착색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치아 미세연마입니다. 미백의 효과는 아주 영구적이지 않지만, 치아 미세연마는 치아 겉의 착색을 영구적으로 없애줍니다.

치아 미세연마는 주로 충치로 인해 얼룩덜룩하게 진 자국 등을 지우는 데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치료 전과 치료 후의 사진이 더치과 매직 미백 페이지와 시술 사례 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셋, 미백 전에 스케일링

치아 미백을 받기 전에 스케일링을 받으면 더 효과적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치과에서는 미백 전에 스케일링을 진행해 줄 것입니다.

치아가 누렇게 변하는 이유는 치아 겉에 치태가 붙어서인데, 이러한 치태가 시간이 지나 굳는 것이 바로 치석입니다. 그래서 스케일링을 받고 나서 미백을 받으면 더 효과가 커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넷, 양치질

양치질은 일부 연구 결과에서 미백 전에 하면 효과가 있다는 ‘썰’이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이왕이면 양치 후에 치아 미백을 받읍시다. 위생이나 여러 면에서 안 좋을 일은 없으니까요.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Leave a Reply

압구정 더치과의원 is Stephen Fry proof thanks to caching by WP Super Cache